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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렉산더 칼더(Alexander Calder) - 그는 누구인가?

Alexander Calder-  기류를 사용하여 움직임을 만드는 키네틱 조각인 혁신적인 모빌로 가장 잘 알려진 미국의 조각가이자 예술가였습니다.

그는 1898년 7월 22일 펜실베이니아 주 론톤에서 태어나 예술가 집안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모두 조각가였고 그의 어머니는 화가였습니다. Calder는 뉴저지의 Stevens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기계 공학을 전공했지만 2년 후 예술을 추구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그는 뉴욕시의 Art Students League에 참석하여 John Sloan 및 George Luks와 같은 예술가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1920년대에 그는 파리로 이주하여 와이어 조각과 추상적인 형태를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칼더의 돌파구는 1931년 기류가 통과할 때 움직이는 조각품인 모빌을 처음 만들었을 때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이 개념을 계속 다듬고 발전시켜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모빌을 만들어 전 세계의 갤러리와 박물관에 전시했습니다.

그의 모빌 외에도 Calder는 고정된 조각, 그림 및 드로잉도 만들었습니다. 그는 작품에서 종종 대담한 색상과 기하학적 모양을 사용했으며 그의 스타일은 큐비즘과 초현실주의와 같은 모더니스트 운동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칼더의 작품은 널리 찬사를 받았으며 20세기의 가장 중요한 예술가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그의 모빌은 키네틱 아트의 획기적인 사례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의 영향력은 Jean Tinguely 및 Mark di Suvero와 같은 예술가의 작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Calder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1949) - 워싱턴 D.C. 국립 미술관에 걸려 있는 커다란 빨간색 모빌

"La Grande Vitesse"(1969) - 미시간 주 그랜드래피즈 시내 중심에 위치한 기념비적인 붉은 강철 조각상.

"무제"(1976) - 시카고의 시어스 타워 로비에 있는 페인트 칠한 판금으로 만든 밝은 색의 추상 조각.

"Flamingo"(1974) - 시카고의 페더럴 플라자에 서 있는 커다란 빨간색 강철 조각.

"거미" (c. 1940s) - 뉴욕 시 구겐하임 미술관에 걸려 있는 검은색과 빨간색의 대형 모빌.

 

칼더의 작품은 오늘날 예술가들에게 계속 영감을 주고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그의 유산은 전 세계 수많은 전시회와 회고전에서 기념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Alexander Calder와 그의 작품을 사랑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혁신: 칼더는 조각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 특히 모바일 개발로 유명합니다. 그의 키네틱 조각은 당시 획기적이었고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2. 장난기: 많은 Calder의 조각품은 장난스럽고 기발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그의 밝은 색상과 장난스러운 모양의 사용은 이러한 재미를 더합니다.

 

3. 접근성: 일부 추상 미술가와 달리 칼더의 작품은 많은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의 움직임의 통합뿐만 아니라 인식 가능한 모양과 형태의 사용은 그의 작품을 매력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만듭니다.

 

4. 시대를 초월함: Calder의 작업은 시대를 초월한 품질을 가지고 있어 수십 년 동안 관련성과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의 추상적인 형태와 대담한 색상의 사용은 그가 처음 창작을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신선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5. 자연과의 연결: Calder의 많은 모빌은 나뭇잎, 동물, 바람의 움직임과 같은 자연 형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자연 세계와의 이러한 연결은 그의 작품에 시적 감각과 아름다움을 더하고 그의 조각품과 주변 환경 사이의 조화 감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Alexander Calder는 현대 미술의 주요 인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의 작품에 대해 평준화 된 비평가가 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이 칼더를 비판한 세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깊이 부족: 일부 비평가들은 칼더의 작품이 당대의 다른 예술가들에 비해 깊이와 복잡성이 부족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작품이 당시의 사회적 또는 정치적 문제와 관련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그의 형태의 단순함과 밝은 색상의 사용을 지적합니다.

 

2. 기믹에 대한 지나친 의존: Calder는 혁신적인 모빌 사용으로 유명하지만 일부 비평가들은 그가 이 한 가지 기술에 너무 많이 의존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그의 작업이 공식적이거나 반복적으로 느껴질 수 있으며 그가 새로운 기술이나 접근 방식을 실험하도록 강요하지 않았다고 제안합니다.

 

3. 상업화: 마지막으로 일부 비평가들은 Calder가 예술에 접근하는 방식이 너무 상업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들은 공공 장소를 위한 작품을 만들고자 하는 그의 의지와 대량 생산된 물건의 디자인에 대한 그의 참여를 지적하면서 이것이 그의 작품의 무결성을 타협하고 일종의 "예술적 산업가"로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